본문 바로가기

누크스터디

넷플릭스 2D VFX 아카데미 3기수강 ~ing_2월 둘째주 후기!

 

 

 

 

이번주 식단표와 간식

.

 

 

간식이 오늘의 나보다 빨리 왔다

비어있는 칸에도 같은 것이 있었겠지...?

항상 뭔가 신상 과자라 은근 챙겨주시는 느낌이다

 


이번주도 설날이라 주4일이다

벌써 2월중순이라 느껴져서 뭔가 걱정이 한츰한츰 밀려오는 느낌이든다

하지만 어쩔 수 있을까?

열심히 하는 수 밖에

 

 

 


 

- 2월 둘째주 수업 -

 

 

설날이 지난 이 시점부터는 거의 수업내용이 없을 예정이다

이제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시점이기 때문에

각자의 고뇌의 한 차원으로 들어가야한다

나 또한 그렇다

 

상상을 하고 계획을 하고 그림을 그려보고

강사님에게 질문을 하고

잘못된 것을 다시 되짚고 다시 돌아간다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

ㅎㅎ

 

모두에게 이런 시련의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당연히 나또한 가능하고 가능하다

 

그리하여 이번 게시물을 유난히 짧다

 

 

 

 

(x+0.5)/width

(y+0.5)/height

 

x축과 y축의 기본값이다

vector의 기본적인 색의 좌표값이 나온다

이것을 이용해 vector값으로 이미지 변경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