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크스터디

넷플릭스 2D VFX 아카데미 3기 오리엔테이션 후기!

 

드디어

오리엔테이션 당일이 되었다!

두근두근

 

좀더 이른 시간에 할 줄 알았는데 16시라니

아침부터 너무 궁금했다

그리고 당일에

20분전까지 참석해 달라는 문자가 와서

더 빨리 출발했다

 

 

도착해서 이름을 적고 이름표를 받았다.

뭔가 느껴지는 소속감....☆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2D, 3D, 파이프라인 한꺼번에 진행하기 때문인지

꽤 넓은 곳에서 진행이 되었다

 

이상하게도 거의 자리가 채워져있었는데

앞자리에는 사람이 없어서

가까이 보고싶은 마음에

두번째 중앙 앞자리에 앉게되었다

 

맨앞자리는 앞에 이름표가 있었는데

앉으시는 분끼리

서로 반가워하면서 들어오셨다

나중에 소개를 진행했을때보니 이사님 지사장님 부장님 분들이셨다!

 

시작되었다!

 

선도기업인 넷플릭스와

파트너기관인 VA CORP, EYELINE STUDIOS, WEST WORLD와

이번에 추가합류하게된 DEXTER, GULLIVER

소개를 하며,

지사장님 부장님 이사님분들 한마디씩 하셨다

 

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말은

23년동안 일을 하면서 재밌었다

열정은 가르칠 수 없다

 

적으면서 들었는데 너무 인상깊었다.

 

그 뒤에 운영진분들 소개와 어떻게 진행할 지

영상을 보았고

3층에 카페테리어, 수업할 강의실

2층에 정수기와 전자레인지

지하1층에 구내식당

 

참고할 만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

 

본 교육은 채용연계 현장 교육 지원을 하는 교육이라

나중에 프로젝트도 잘하면?? 참여도 할 수 있다고 했고

기업의 실제 작업물로 수업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너무 설레였다

 

툴은 학원을 다니면서 이미 배웠지만

항상 실제 작업물이 아니기때문에

카메라상의 각도가 애매한 것들이 많았었다.

불만인 것이 아니라

 

그래서

실제 작업물을 작업하게 된다면...?

이라는 기대가 더더욱 커졌었던 것 같다!

두근

 

진행하는 동안

시간상의 문제 때문인지

3D의 교육 과정만을 안내해주셨다

 

그리고

출결관리를 어플로 한다며 매일 직접 해야한다고 한다

추후 문자로 안내가 될 거라고 했고

 

9시~18시

월~금

교육진행이 된다

생각보다 더 바쁜 생활을 하게 될 것 같다

 

오리엔테이션으로

내가 배울 2D의 내용이 너무 궁금함이 더 커졌다